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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광고/대중교통광고

버스외부 광고 사례를 보고 결정하자.

버스외부 광고 사례를 보고 결정하자.



버스 외부광고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시민들이 출퇴근 및 이동수단으로

애용하는 대중교통, 버스.


버스는 지정된 곳에 게시하는

현수막이나, 전광판과 다르게

이동형 매체이기 때문에

그 자체만으로도 매체로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특히 버스외부광고의 경우,

지나가는 시민들의 눈에 띄는 위치에 있어

더욱 많은 더욱 다양한 타겟에게

노출이 되는데요.


버스외부의 인도면과 차도면

이렇게 양측에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운행대수 : 1일 평균 8~9회 왕복 운행

운행시간 : 04:30 ~ 24:30 (평균 18시간)

승차승객 : 1대당 1일 평균 745명

광고매체 : 버스 양측면 및 후면


버스 양측면의 경우,

1일 1대당 노출이 16~18회정도로

노출횟수나 면적이 넓기 때문에

꾸준히 인기가 있습니다.



[경기 광역버스 외부광고 사례]



[경기 간선 및 지선버스 외부광고 사례]



[마을버스 외부광고 사례]


* 좌 - 차도면, 우 - 인도면



양 측면 이외에도

버스외부에 광고를 하기 위해

매체가 또 하나가 있는데요.


바로 버스 후면 광고입니다.


버스 외부 옆면보다도 비용이 저렴한 편이며,

가시거리가 좋아서 노출효과가 좋은데요.


성형외과 혹은 피부과는

현재 서울버스 광고에 들어가지 못하지만,


서울로 들어오는 다른 지역 버스에 

광고가 가능해 노선만 잘 초이스하시면

저비용 고효과의 효율좋은 광고진행이 가능해요.



로컬 광고에도, 브랜딩 광고에도

탁월한 버스외부광고 진행은

스마트엠과 함께하세요!


전국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광고 전문대행사

스마트엠, 1644-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