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스파게티종류 - 어떤 스파게티 좋아하세요?

 

스파게티 좋아하세요? 여성분들은 누구나 좋아하는 스파게티!

마법의 음식이죠! 길고 긴 밀가루에 소스를 버무린것 뿐인데 이렇게 맛있다니!

소스도 빨간색 노란색 흰색 핑크색 등등 이렇게 다양하고 예쁘다니!

 

스파게티종류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스파게티의 종류는 엄청나게 많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즐겨먹는 스파게티 위주로 살펴볼까요~

 

 

스파게티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빨간파스타!

우리에게 너무 친숙한 토마토소스스파게티죠ㅠㅠ

토마토로 어떻게 스파게티 만들생각을 다 했는지 기특한 사람들ㅠㅠ

 

 

 

우리나라에서 이제 토마토소스스파게티 소스가 정형화되어서 그런지

토마토소스는 참 어딜가나 맛이 비슷하거나 똑같은것 같아요..

그래서 위험부담없이 편하게 시킬 수 있는 스파게티이기도 하고요ㅎㅎ

 

초등학교 급식때부터 자주 나오는 토마토소스스파게티~

오늘은 왠지 미트볼스파게티가 먹고싶네요!

 

 

 

 이 위에 치즈를 올리고 오븐에 넣으면

피자시킬때 자주 시키는 치즈오븐스파게티 에요>_<

저는 피자시킬때 꼭 빼놓치 않고 이녀석을 주문해요!

토마토소스에 어우러지는 치즈가 정말.. 행복이거든요

 

 

 

 

치즈오븐스파게티도 진짜 실패할 수 없는 재료들로 만들기 때문에

어딜가나 위험부답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인것 같아요^^

 

 

 

 지금부터는 조금씩 위험부담이 따르는 스파게티들이에요ㅎㅎ

 

 

알리오올리오

다른 소스가 들어간 스파게티 보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스파게티 입니다.

재료 자체의 맛으로 승부하려는 스파게티라서 재료에 따라서 종류가

다양해지는 스파게티 입니다. 알리오올리오는 올리브유에 마늘향을 내는 음식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스파게티라고 할 수 있겠네요^^

더구나 특별한 '맛'이 있기 보다는 깔끔한 맛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크림소스스파게티에

익숙해져있는 우리들 입맛엔 조금 안 맞을 수도 있죠ㅎㅎ

 

 

 

토마토소스스파게티와 양대산맥 크림소스스파게티!

저는 토마토 보다는 크림이 더 좋아요! 하지만 크림은 위험부담이 좀 큰.. 스파게티에요.

어떤 음식점은 진짜 느끼한 크림이고.. 어떤 곳은 정말 싱거운 곳이 있거든요.

크림스파게티는 한번도 똑같은 맛을 느껴본적이 없을만큼 다 맛이 제각각 이더라구요~

새우살 통통하게 들어간 크림스파게티로는 아웃백의 투움바파스타가 제일 최고죠♥

 

 

 

호불호 갈리는 스파게티 하나 더! 먹물파스타!

저는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무서워서..ㅎㅎㅎ

남이 시키면 한 젓가락 먹어볼 의향은 있는데 한접시 다 먹어볼 용기는

아직 못 내겠더라구요ㅠㅠ 이가 다 꺼매질것 같아서

혼자있을때 먹어봐야겠어요^^

 

 

아 스파게티를 보고나니 심하게 배가 고프네요.

이제 곧 퇴근인데 오늘저녁은 아무래도 스파게티를 먹어야겠어요...

이웃님들 맛있는 저녁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