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소이캔들로 힐링하기 소이캔들만드는법

 

 

이제 조금만 있으면 곧 주말이 오네요! 조금만 더 힘을!!

평일동안 피로와 스트레스는 잘 쌓고 계신가요?ㅎㅎ 평일에 많이 많이 쌓아두어야

주말에 그거 푸는 재미로 주말을 보내지요~

 

주로 어떻게 피로를 푸시는 편이에요? 저는 좋은 향을 맡으면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 들어요.

좋은 향을 맡으며 샤워를 하고 따뜻한 곳에 누워있을때? 그때가 최고인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좋은향을 맡을 수 있는 캔들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요~

향 나는 입욕제나 방향제보다 은은한 향이 나는 향초가 더 끌리는 요즘입니당

 

캔들만들기 좋아하시나요? 향이 좋은 캔들을 방안에 피워놓으면

방안 가득 좋은 향기가 퍼지면서 몸과 마음이 안정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특히 요즘 같은 겨울에 향 좋은 캔들하나 피워놓고

옆에서 책 읽으면 완전 꿀주말 보낼 수 있을것 같은데요?

 

시중에 좋은 향초도 많이 팔고있지만 요즘같은 날씨에

직접 향초를 만들어서 주변사람들에게 선물해보면 어떨까요?

날이 따뜻해지면 하기 힘든 선물일 수 있으니까요!

 

 

 

 

집에서 만드는 소이캔들♥

직접 만드는 소이캔들은 자신이 원하는 향을 추가할 수 있고

비용이 저렴하다는것이 특징인데요. 그리고 방법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따라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방법은 소이왁스를 정성스럽게 중탕하여 녹여주신 후 60도까지 온도를 식히고

원하는 향의 오일을 넣어주고 중간에 심지를 꽂아주고 녹인 소이왁스를

부어주면 끝이라고 합니다! 정말 녹이고 섞고 굳히는 일 밖에 없네요?

원하는 색깔이 있으면 색소를 첨가하면 더 예쁜색이 되겠죠^^?

 

 

 

 

저는 예쁜 유리병 사서 핑크색 색소를 넣고 달콤한 체리향으로 향초를 만들고 싶네요>_<

화장실에 피워놓고 반신욕을 해도 정말 온몸에 피로가 다 풀릴것 같은데요? 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