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클레이점토로 어피치만들기




클레이점토로 어피치만들기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애드 디자인기획팀입니다.



클레이 2탄입니다.ㅎㅎ

클레이를 이용한 공예를 보여드릴게요.

점토를 이용해 만들 캐릭터는 어피치라는 캐릭터입니다.

어피치 어른, 애기때가 있는데

아기어피치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하지만 오늘은 쭈구려 앉아있는 어피치를 만들예정 입니다







이 캐릭터는 복숭아 나무에서 탈출한 복숭아를 컨셉으로

섹시한 뒷태로 사람들을 매혹시키지만 성격이 급하고 과격하다고 하네요.


여기서도 개구쟁이같은 느낌이 강하죠?





성격도 밝아보이고 귀여운 뒷태도 좋아서 글쓴이가 너무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저번에 썼던 클레이를 꺼내봅니다.









흰색과 빨간색을 꺼내 섞어줍시다.

그러면 분홍색이 됩니다.









살살 어루만지며 얼굴부분을 다듬어줍니다.

그리고 흰색을 꺼내 몸통을 만듭시다.



저번에도 잠시 적었지만

흰색은 먼지가 도드라지게 보이기 때문에 먼지가 안들어가게 다뤄줍시다.










여기까지 만들고 지금 손톱이 긴상태여서 만들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따로 제대로 된 도구없이는 매끈한 몸을 만들기 힘들겠다는 생각에 

포토샵으로 방향을 바꿉니다.

ㅎㅎㅎㅎ










쭈구리 어피치몸통에 포토샵과 타블렛을 이용해 얼굴을 그려줍니다.








클레이로 표정까지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ㅠ_ㅠㅋㅋ


이상 클레이로 어피치 만들기였습니다.

위처럼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를 이용한 광고를 하고싶으신분은




눈길이 확가는~ 스마트엠애드!

스마트엠애드로 연락주세요~!


1644-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