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대중교통광고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의 의미와 종류!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의 의미와 종류! 



지하철을 타본 분이라면

한 번 쯤은 보셨을 스크린 도어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


스크린 도어가 지하철 승강장에

안전장치로 마련한 설치물인데,

이 벽면을 활용해서 광고물을

부착하기 시작한것이 시초입니다.


이것이 바로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인거죠.


정확히 풀어쓰자면

'플랫폼 스크린 도어'인데요.

이 영문의 앞 글자를 따서 PSD광고라고

줄여 부르기도 합니다~ 많이 들어보셨죠? :)

 


[스크린 도어 광고 - A타입]



[스크린 도어 광고 - B타입]




[스크린 도어 광고 - C타입]




지하철 열차 승강장 앞을 스쳐 지나가면서 보기도 하고,

열차를 기다리는 동안 대기하면서

저절로 눈길을 주게 되어 보게되는

스크린 도어 광고는 승객들에게 무료함을 덜어주기도 합니다~



[스크린 도어 광고 - D타입]



[스크린 도어 광고 - E타입]




스크린도어 광고 안에서도 벽면, 상단, 스티커

종류가 나누어져 있으며 구성에 따라 광고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위 이미지의 타입 이외에도 더욱 다양한 

타입들이 존재합니다 ~ )


아무래도 규격이 크면 클수록

광고노출지면이 커서 광고효과도 좋은 매체죠.


시민들에게 가장 친숙한 대중교통이기에

더욱 매력적인 지하철 스크린 도어 광고.


진행할 계획 있으시면,

주저하지마시고 스마트엠으로 전화주세요 ^^


믿고 맡길 수 있는 주식회사 스마트엠

> 문의전화 : 1644-9979

> 카톡문의 : @스마트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