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ㄴ규제사항

효과적인 현수막 광고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셨나요?

 

저는 주말동안 방콕하면 밀린 드라마를 실컷 봤어요ㅋㅋㅋ

 

오늘은 완전 효과적인 현수막 시안 잡는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최근에 동경호텔이 그랜드 오픈했다고해요!

 

그래서 저희쪽에 지정게시대 현수막광고를 맡겨주셨는데용~

 

위에사진보시면.

 

딱 완전 스마트엠 스타일 보이시죠?ㅎㅎㅎ

 

 

 

 

 

 

너나할것없이 광고주들이 원하시는 붉은색 배경에도 절대 뒤쳐지지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흰색배경에 검정색글씨만의 매력인거같아요~

 

제가 시안작업할때는 주로 배경색은 흰색@@

 

글씨색은 검정으로 많이 해드려요~

 

제가 항상 말씀드리는 강조하는법? 이라고 보시면되요~

 

 

 

 

 

 

 

보통 현수막을 돋보이기 위해서 현수막 배경색으로 색상을 많이들사용하세요!

 

특히 핑크? 검정에 가까운파랑? 많이들 사용하시죵

 

하지만 그런 광고주들 보다 시안을 돋보이게 하는방법은

 

흰색배경에 검정색 글씨가 진리입니다.

 

 

 

 

어떠세요???

 

지금까지 보신 사진들을 보시면

 

동경호텔~ 그랜드 오픈 현수막이 제일 잘보이지 않나요???????????????

 

하하핫

 

여러분들도

 

효과적인 현수막하고 싶으신 분들

 

1644-9979 로 콜 !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