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ㄴ규제사항

캠리, 프리우스, 라브4 출시!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벌써 12월달이네여@@

 

2014년도 한달도 채 안남았어요 ㅠㅠ

 

시간이 점점 빨리 가는거같아요~

 

2014년 1월이 엊그제만 같은딩................

 

킁킁

 

요즘 날씨가 영하로 떨어져서 무척이나 추우니

 

다들 따숩게 입고다니세요!

 

전 비염땜시................코맹맹하다보니 광고주가 감기약 꼭 사드세요@@

 

라고 말씀하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타에서 캠리가 출시된건 다들아시나요?

 

저는 여자이다 보니 차에 대해 관심이 크게 없는데..

 

저희 광고주들 덕분에

 

캠리가 출시된걸 알수있어요@@@

 

 

 

 

 

 

 

저희 광고주이신 토요타 대전인데요!

 

관심있으신분들 080-600-3369로 콜!

 

현수막 광고는 1644-9979 로 콜!

 

요번에 나온 캠리는

 

가장 혁신적인 캠리이자 가장 캠리다운 캠리? 라고 광고하네요!

 

 

 

 

 

프리우스 사면?  주유권 200만원 지원해준다네요!

 

살짝 프리우스에 대해서 검색해 보니까

 

세계최초로 솔라패널을 장학한 가장 진보된 하이브리드 차라고 해요

 

최첨단 편의사양으로 무장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모든이를 위해 만들어졌다고해요

 

차에 대해 모르는 저에겐

 

뭔가 엄청 좋은거 같은 느낌ㅇㅣ예요! 

 

 

 

토요타대전에서 라브4를 사면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데요!

 

라브4 사고싶으신분들 빨리 전화해보세요!

 

 

지금 위에 현수막 광고를 보시면

 

단이 나뉘어져있는것을 보실수 있어요~

 

지금 보시는 현수막 광고는 대전과 청주에 게시된건데요

 

우선  대전시 사이즈를 600*70입니다.

 

앞에 160cm 단을 나눠서 진행해야되요!

 

앞쪽 160에는 사진이 들어가도되고 대신

 

전화번호는 절대 들어가면단됩니다.

 

또한 무조건!!!!!!!!!!!!!!!!!!!!!!!!!!!!!! 2줄 광고만 가능해요~

 

절대 3줄 아니아니 아니되오!

 

 

청주도 약간 비슷하게 단이 나뉘어져있어요

 

사이즈는 500*90/530*90 등으로 사이즈가 약간 다양해요

 

앞쪽 100cm 를 나눠야되요~

 

대전처럼 앞쪽에 사진을 넣고 싶으나..........청주는 넣으면안된데요~

 

이점 유의하시고

 

 

청주는 실명제가 들어갑니다.

 

대략 옥외광고등록번호. 전화번호, 회사명이

 

들어가죠!

 

대략 간략적으로 설명드렸는데요~

 

자세한 것을 알고싶으시다면 저희쪽에 연락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이즈도 많고 ㅋㅋㅋㅋ 규제사항도 복잡하니까

 

현수막광고는 저희 스마트엠에 맡겨주세요!

 

1644-9979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