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이야기

엄청 매운 핫소스 이미지광고

 

 

 

 

 

오늘은 핫소스 이미지 광고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핫소스의 매운 이미지를 잘 표현해낸거 같은데요~

 

 

 

 

 

역시 핫소스하면 생각나는건 불같이 맵다 요런 이미지이겠죠?

 

얼마나 매웠으면 식탁이 다 타버렸을까요 ㅎㅎㅎㅎ

 

약간 억지?  평범 하긴하지만 

 

핫소스만의 불같은 매콤함? 요런 느낌을 표현한거같아요~

 

 

 

 

 

 

킁.... 요건 핫소스를 하면

 

너무매워서 저정도의 물을 마셔야한다?

 

역시 중요한!  핫을 강조했네요!

 

 

 

 

 

 

 

 

 

저정도의 땀을 흘리려면?

 

얼마나 매워야할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출처 : 페이스북 광고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