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이야기

뛰어난 창의력! 아티스트 빅토르 누네스의 일상소품으로 만든 재미난 작품들

 

 

 

정말 뛰어난 창의력을 총 동원해서 하루에 한가지씩!

 

 머리속에 있는 상상을 현실속의 작품으로 표현하는

 

포르투칼출신의 아티스트 빅토르 누네스의  작품을

 

보여드리려고해요!

 

 

 

 

일상생활속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가위, 연필, 과자, 라면, 팝콘, 등등

 

가지각색 여러 소품들을 이요해서 사물은 물론,

 

표정까지 너무나 재밋고, 다양하게 그림으로 표현하고 있는데요~~

 

 

 

 

사진부터 보시죠@@

 

지금부터 스압에 주의해주세요 ㅎㅎㅎ

 

 

 

 

호두하나로 저렇게 다양하게 표현해내다니 창의력이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저 호두 통닭은 ㅎㅎㅎ정말 재미있네요 ㅎㅎㅎ

 

 

 

 

큼... 이건 무너가 한참을 보았는데요~~

 

아이스크림같아요 쫌 무섭게....생겻네요

 

 

 

 

 

 

이건 알약껍데기를 이용했는데 저알약껍데기 하나로

 

여러가지 작품이 나오네요~

 

 

 

 

 

 

 

 

 

 

 

 

 

 

 

 

 

 

정말 리얼한거 같아요 ㅎㅎ

 

 

 

 

 

 

 

 

 

 

숟가락 하나로 저런발상을

 

 

 

 

 

 

 

 

 

 

 

 

 

 

 

 

 

 

 

 

 

 

이건 흔한 초콜렛 껍질이, 모자와 옷으로 변햇어요 !

 

 

 

 

 

 

 

 

 

 

 

 

 

 

 

 

 

 

 

 

 

 

 

 

 

 

 

 

 

 

 

 

 

 

 

 

 

 

 

 

 

 

 

 

 

 

 

 

 

 

 

 

 

 

 

 

 

 

 

 

 

 

 

 

 

 

 

 

 

 

 

 

 

 

 

 

 

 

 

 

 

 

 

 

 

 

 

 

 

 

 

 

 

 

 

 

 

 

 

 

 

 

그는 낙서도 예술의 한 장르임을 증명시켜주는 거 같은데요~

 

재미와 즐거움을 위해서 지금도 일상 소품들을 이용해 독특한 작품들을

 

그의 페이스 북에 올리고 있더라고요~

 

 

시간나시는 분들은  한번 구경해도 좋을 꺼같아요~

 

 

 

 

 

출처 : https://www.facebook.com/victornunesfaces#!/victornunesfa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