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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광고

분양광고 카피 - 기획부터 제작, 집행까지 one-stop으로

분양광고 카피 - 기획부터 제작, 집행까지 one-stop으로!



즉시입주가능!  내집마련의 기회!


위의 문구와 같은 다양한 분양 카피들을 많이 보셨을거에요.


오늘은 분양광고 카피 작업에 대한 내용을 함께 이야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분양광고에는 보통 아파트처럼 주거세대를 위한 세대분양용,

그리고 주상복합건물 등의 상가분양용 이렇게 크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겠는데요.


세대분양은 주거환경과 투자가치,

상가분양은 상권환경과 수익안정성이 가장 큰 기준점이 되겠습니다~


일반 세대분양의 경우

주변 교통과 생활 편의시설, 교육과 문화 등의 주거 환경적 요건들과 함께

지리적인 이점과 시세차익, 미래의 가치 등의 투자가치를 강조할 수 있는

문구를 넣어 시선을 끌 수 있겠죠.


상가분양은 교통(지리적인 접근성)의 상권환경에,

유동적 및 고정적 고객의 지속적인 집객력을 바탕으로 수익안정성에 대한 

언급이 좋은 효과를 불러일으키겠습니다.


짧고 강렬한 카피로 강조할 만한 내용으로,

지리적인 요건을 표현하는 문구를 많으실 건데요.


예를 들면 초역세권, 더블(트리플) 역세권과 같은 단어겠지요.





[ 버스 분양광고 사례 1]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내용으로 구성되는 것이 좋지만

그런 구성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다소 딱딱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요즘에는 감성적 측면을 강조하거나

표현에 재미를 더한 문구들을 사용하는 경우가 흔해지고 있습니다.






[ 버스 분양광고 사례 2]


분양광고를 준비하실 때는

이러한 카피내용 뿐 만 아니라 수많은 종류의 매체들 가운데서

어떤 매체를 선택해야할 지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버스 광고 이외에도 지하철, 마트, 쇼핑몰, 현수막, 옥탑, 공항 등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매체들 이용가능하신데요~


매체 선택과 위치선정, 수량 및 기간 설정 등의 분양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부터 실제 광고 집행까지 과정을

저희 광고대행사 스마트엠에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분양광고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주식회사 스마트엠 


문의전화 : 1644-9979

홈페이지 : http://smartma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