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옥외광고

대형마트 영상광고 (할인마트 동영상 광고 소개 및 효과)

대형마트 영상광고 (할인마트 동영상 광고 소개 및 효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을 방문해보면

영상으로 흘러나오는 광고물들을 보게되시는데요.


오늘은 그 영상광고에 대해 소개를 할까 합니다.


영상광고를 통해 캠페인 내용을 알릴 경우 

기존매체에 비해서 타겟층을 향해

직접적이고 전략적으로 광고가 가능합니다.


기업(상업)광고의 경우,

쇼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매체로서

디지털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기업이미지를 편안하게 

전달하고 홍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트와 인접한 업체의 경우를 홍보하게 되면

사업장의 매출 증대효과를 누릴 수 있죠. 



[홈플러스 영상광고]


[홈플러스 영상광고]



구체적인 영상광고 노출시간을 보면,

운영시간은 10시부터 24시까지이며

노출시기는 최소 15분당 1회, 

노출회수는 90분(평균 쇼핑시간) 쇼핑시 패널당 6회이상입니다.

패널당 1일 최소 56회 노출이 보장되는 것이죠.


다른 광고매체에 비해 연간비용이 타 매체보다 저렴하며,

제작과 수정도 용이하며

매체에 시선이 머루르는 시간이 길어 

각인 효과가 크다는 점도 마트영상광고의 특장점이겠습니다.



[롯데마트 동영상 광고]


[롯데마트 동영상 광고]



마트에서 효과좋은 광고 매체를 선택하신다면

할인마트 PDP 영상광고를 추천해드립니다. :)



광고문의는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엠으로 연락주세요!

전국전화는 1644-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