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대중교통광고

[보도자료] 버스정류장의 의미 있는 변신...‘버스쉘터광고’로 주목도 UP

버스정류장의 의미 있는 변신, 옥외광고 미디어 점유율 1위 ‘버스쉘터광고’로 주목도 UP


안녕하세요 :)

오늘은 헤럴드경제에 실린 저희 스마트엠 기사내용을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 


버스정류장의 의미있는 변신,

옥외광고 미디어 점유율 1위 '버스쉘터광고'로 주목도 UP!


이라는 기사내용입니다.







버스정류장 (가로변 혹은 중앙차로변)에 설치된 구조물에는

광고면도 함께 포함이 되어 있어요.


이 광고가 들어가는 공간은 면적 자체가 넓어 노출도가 좋고, 

주목도가 좋아 광고효과 아주 좋은 매체가 되죠.


버스를 기다리고 타는사람, 누군가를 기다리거나 만나고 헤어지는 공간,

버스쉘터 (shelter).


이 공간을 통해 내 브랜드의 광고를 진행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기사내용 전문보기 링크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100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