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정류장의 의미 있는 변신, 옥외광고 미디어 점유율 1위 ‘버스쉘터광고’로 주목도 UP
안녕하세요 :)
오늘은 헤럴드경제에 실린 저희 스마트엠 기사내용을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
버스정류장의 의미있는 변신,
옥외광고 미디어 점유율 1위 '버스쉘터광고'로 주목도 UP!
이라는 기사내용입니다.
버스정류장 (가로변 혹은 중앙차로변)에 설치된 구조물에는
광고면도 함께 포함이 되어 있어요.
이 광고가 들어가는 공간은 면적 자체가 넓어 노출도가 좋고,
주목도가 좋아 광고효과 아주 좋은 매체가 되죠.
버스를 기다리고 타는사람, 누군가를 기다리거나 만나고 헤어지는 공간,
버스쉘터 (shelter).
이 공간을 통해 내 브랜드의 광고를 진행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기사내용 전문보기 링크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1004156
'오프라인광고 > 대중교통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철 음성광고 (승강장 음성광고의 특장점) (0) | 2016.04.05 |
---|---|
버스외부광고 매체 소개 (대전) (0) | 2016.03.31 |
버스쉘터 광고 진행사례 및 효과 (병원/한의원) (0) | 2016.02.26 |
인천 버스광고 알아보기★(매체 종류, 규격, 효과, 샘플) (0) | 2016.02.07 |
지하철 광고판 - 모서리,액자형, 조명광고, 행잉(천정걸이) (0) | 2016.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