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마트 광고 (대형마트 속 쉽게 보는 광고매체들)
오늘은 할인마트 방문 이용객의 평균 유형을 통해
광고 타깃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2005년도 유통연감에 따르면 대형할인마트 이용객의
연령별 고객구성은 30대가 가장 많았고,
40~50대, 20대, 50대 이상 등의 순서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평균적인 쇼핑 시간은 1시간 이상이 64%로 가장 많았고
그다음은 30분~1시간이 다음을 이었습니다.
대형 할인마트 이용시에
자가용, 버스, 지하철, 자전거, 도보 이러한 순서로
이용 유형이 나타났는데 그중에 자가용이 62%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결과가 나왔는데요.
물론 현재기준은 할인마트의 기준, 점포수 등에 차이가 있어서
약간은 변동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주차장 진입로에
설치된 와이드칼라광고는 노출 그 자체만으로도 효과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이상을 쇼핑하기 때문에
마트 내부에 있는 카트광고, 무빙워크 래핑, 엘리베이터,
포스, 자동문, 매장 방송 등의 다양한 매체들도
광고 노출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할인마트는 여러분들이 흔히 보실 수 있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마트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서 언급해드린
다양한 광고매체의 대부분이 운영되고 있지만
일부 운영하지 않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문의하셔서 체크해주세요 :)
마트 광고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스마트엠으로 문의주세요!
종합광고대행사 주식회사 스마트엠
1644-9979 (*카카오톡 : @스마트엠)
'오프라인광고 > 옥외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형마트광고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빅마트 등) (0) | 2016.01.16 |
---|---|
공항 카트광고 (김포공항 푸시카트 광고매체 장점 및 사례) (0) | 2016.01.11 |
홈플러스 광고 - 건설사 분양 홍보부스 광고 등 (0) | 2015.12.15 |
이마트 광고 - 대형마트 광고에는 어떤 종류가 있을까요? (0) | 2015.12.12 |
랩핑광고 진행사례 (마트 무빙워크,버스,지하철 래핑) (0) | 2015.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