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광고, 현수막 지정게시대에서 버스, 지하철 광고까지…이제 매체도 골라서 진행한다
헤럴드경제 신문사를 통해
저희 스마트엠 회사가 보도자료로 올라왔습니다. :)
분양 광고를 진행할때
다양한 매체를 활용할 수 있다는 내용인데요.
분양 거래량이 최대치를 올라서면서
분양 거래고객을 모으기 위한 업체들간의 경쟁도
치열해 지고 있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마구잡이식으로 진행하기보다는
전략적이며 안정적인 광고매체를 신중히 선택해서 진행하는 것이
제대로 된 광고효과를 보실 수 있겠습니다~
위의 내용과 같이 올라온 기사의 전문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0901067
위의 링크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엠으로 문의주세요 ~ ^^
* 전국 전화문의 : 1644-9979
* 카카오톡 ID 등록 : @스마트엠
'스마트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도자료] 설날 연휴 대목, 전단지 배포 등 홍보 전쟁 시작 (0) | 2016.01.12 |
---|---|
[보도자료] 학원홍보, 겨울방학 시즌에는 '이것'으로 마케팅한다. (0) | 2015.12.23 |
지하철 광고, 영상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끌다 (0) | 2015.10.26 |
현수막 광고의 여전한 인기…광고주 선호도 높은 이유는 (0) | 2015.10.12 |
스마트엠 (0) | 2015.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