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ㄴ규제사항

규제가 까다로운 의정부 현수막 지정게시대 규제사항

 

 

안녕하세요 :)

스마트엠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

 

 

오늘은 규제가 까다로운 지역에 지정게시대 광고를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까다로운 현수막 지정게시대 규제사항을 적용시키고 있는

지역은 굉장히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의정부시 지정게시대 규제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의정부시 규제사항입니다.

 

 

 

 

 

 

 

규제사항이 정말 많습니다............

 

 

일단 색상 규제가 가장 먼저 눈에 보이네요.

(색상같은 경우는 전국 어느 지역에도 한두가지 규제는 꼭 있습니다.)

그리고 실사나 이미지 사용금지,

글자 크기와 로고 삽입시 위치까지 지정되어 있습니다.

예시 이미지까지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

 

 

이런 까다로운 규제사항을 통과한 시안들 봐보겠습니다.

 

 

 

 

    

 

    

 

 

 

확실히 정돈되어 보기 좋은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규제사항으로 인해

광고효과가 떨어지는건 아닌가..

간혹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현수막 지정게시대 광고는 주로 차를 타고 지나다니면서

가장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오히려 디자인이 복잡한 광고보다는

깔끔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시안이 효과가 더 좋습니다!!

 

 

그리고 저희 스마트엠과 함께할때

그 효과는 두배~~~~~~ ^.~

아시죠?ㅋㅋㅋㅋ

 

 

이상 스마트엠이었습니다!!

1644-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