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기획

현대엠코에서 주최한 협력업체 아이디어 콘서트의 현수막과 배너

 

 

안녕하세요 :)

스마트엠 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것은 현수막과 배너 입니다.

현수막과 배너는 같이 주문 요청을 해주시는 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ㅎㅎ

 

 

현대엠코라는 회사의 현수막과 배너 작업물을 소개해 드릴건데요,

워낙 유명한 회사라~ㅎㅎ

사업분야도 굉장히 많은것 같더라구요.

 

 

그중에서 자산관리실에서 주최하는

협력업체 아이디어 콘서트라고 하는 세미나의

배너와 현수막입니다.

 

 

저희쪽에 들어가는 내용을 보내주셨고,

내용을 보니까 더 나은 결과물을 내기 위해

협력업체들과 함께한 아이디어 세미나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컨셉을 잡은 시안입니다.

 

 

 

 

[ 현수막 시안 ]

 

 

 

[ 배너 시안 ]

 

 

 

현대엠코 로고색인 남색을 기본 컬러로 잡았구요,

세미나 주제가 아이디어라

전구모양과 같이 아이디어를 상징화 할수있는

오브젝트들을 사용했습니다.

 

 

약간의 수정사항이 있었지만

위 시안으로 최종 컨펌이 나서 발주가 됐습니다. ^^

 

 

그 이후로도 저희쪽에 현수막과 배너 주문을

종종 해주시고 있으신데요~~

뭔가 뿌듯하네요 ^^ ㅎㅎ

 

 

다음 작업물도 조만간 들고 오겠습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