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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광고

분양 전단지 광고 신청하기 tip.

분양 전단지 광고 신청하기 tip.



오늘은 분양 전단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


분양 전단지의 경우,

지정게시대 현수막, 게릴라 현수막과 함께

대량으로 배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제작 전단지 기본 수량이

4,000매 정도라면,


분양 광고의 전단지를 제작할 때

만 단위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죠.


분양 현수막을 걸고,

보조적인 광고 채널로서

가장 보편적이고 손쉬운 방법이겠습니다.

물론 비용도 저렴한 편이죠.


그래서 분양광고 진행시 

전단지를 많이 이용하는 것이죠. 


크기는 A4가 기본이지만

그보다 작은 B5로 제작하는

경우도 흔합니다.


디자인의 경우,

분양광고인 만큼

대부분의 분양 전단지에는

조감도나 평면도가 들어가게 되구요.


문구의 경우

주변 환경이나 역세권을 강조하는

키워드를 선호하고 계시죠.


예를 들어서

자연환경이 좋고 전망좋은 것이 장점이라면

푸른 색상의 탁트인 느낌으로 디자인을 하고


역세권의 오피스텔 분양광고라면

주변 상권을 강조하여 세련된 느낌으로

디자인을 하게 됩니다.



오피스텔이나 아파트 등

주택단지에 붙여서 배포할 경우

단면으로 제작하고


길가에서 대량으로 배포할 경우

양면으로 제작하게 되는데,

이는 위와 아래의 구분없이

노출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양쪽 면을 동일한 내용으로

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양광고는 현수막과 전단지를 통해

대량으로 여러 지역에 진행하게 되기 때문에


오프라인 광고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를

잘 알고 있는 전문대행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마트엠은 분양광고의 경험이 풍부하고,

노출이 잘 되는 지역을 우선적으로

제안해서 최대한 사업자님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광고를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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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엠으로 연락주세요.


☎ 1644-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