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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광고/옥외광고

옥외광고물의 종류와 특징

옥외광고물의 종류와 특징



옥외광고물은

야립광고랑 혼용해서 쓰이기도

하는 데요. 

모든 광고 매체 중에서

가장 오래된 매체라고 할 수 잇어요.


환경과 자연보호를 위한

세계적인 흐름에 따라

옥외광고에 대한 규제가

최근에는 강화된 편이지만,


여전히 옥외광고를 향한

인기는 높습니다.


그만큼 효과가 좋기

때문일텐데요.


오늘은 간단히 대표적인

매체에 대해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LED전광 광고판의 경우,


서울 시내의 시설 밀집지역 및

교통량이 많은 구간에

집중적으로 설치되어 있죠.


건물외벽이나 옥상에 설치되어있어

쉽게 볼 수 있는 매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영상송출 방식이며,

여러 개의 광고주와 함께

로테이션으로 방영되는 광고입니다.



옥외광고물의 하나인 미디어폴의 경우,


서울지역 유동인구 1위를 자랑하는

강남대로의 미디어폴은

서울 강남역의 메인 street에 위치한

랜드마크 미디어입니다.


터치스크린 기반으로

교통, 지역 안내 등의 콘텐츠 제공,

사진촬영 및 게임 등 interaction 경험을

가능하게 하며, 

특히, 지역 상권과 연계한 쿠폰 발행으로

고객 활용을 극대화하는 광고매체죠.


지하철 내부의 모서리광고, PSD,

역사 내 포스터 광고, 와이드칼라,

버스 내·외부, 버스 및 택시쉘터,  

지하철·버스 음성, 공항, 전광판 등

수많은 옥외의 광고 매체들이 존재합니다.




옥외광고물, 현수막지정게시대 등

다양한 광고를 집행하고 싶으신

사업주 분들은 전화로 문의하세요~~


전국 지역 광고대행 전문가

스마트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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