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엠

스마트엠 오프라인사업부 회식하는날♥

 

즐거운 금요일이 찾아왔어요~~~

다들 불금에 어떤계획 있으세요? 금요일은 참 언제나 설레이는 요일이에요.

학교다닐때도 회사다닐때도! 이래서 Thanks God It's Friday TGIF가 있나봐요!

목요일부터 설레기 시작해서 금요일이면 절정에 오르죠!ㅎㅎㅎㅎ

어제의 목요일이 더 좋았던 이유는 바로 오프라인사업부 회식을 했기때문이에요~

 

오프라인사업부는 모두 여성분들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회식을 한번 해도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으로 가야해요!ㅎㅎㅎ 저희회사 규칙이에요

스마트엠은 가로수길이 가깝기 때문에 회식하러 가로수길을 자주 가는데요~

이번 회식은 가로수길에 있는 장뚜가리 에서 했어요^^

레스토랑처럼 생긴 고급진 외관에 삼겹살과 막걸리까지 파는 분위기 좋은곳~ 

 

 

장뚜가리는 고기를 12mm 두께로 맞추고 메뉴가 저염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자극적이게 짠 음식은 없었고 된장찌개도 없었어요!

보통 고기집가면 공기밥 시키면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주시잖아요? 근데 여긴 그런거 없어요ㅎㅎ

고기 많~이 먹으려고 밥 시킬 생각도 없었어요 사실!

 

 

 

지하에도 식당이 있는데 이곳은 점심을 먹는곳 이라고 하더라구요~

 

 

고기가 나오기 전에 샐러드가 나와요. 평범하게 생겼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맛!

소스가 흑임자 같은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기가 나오기전부터 일단 한접시 비우고 고기 먹으면서도 2접시나 리필했어요^^!

 

 

장뚜가리는 따로 상추나 꺳잎을 주지 않기 때문에

고기와 이 샐러드를 함께 드시면 되요~

오히려 마늘이랑 쌈장 잔뜩 찍어서 쌈 싸먹는것 보다 깔끔하고 담백했어요!

 

 

고기는 한번 초벌이 되어서 팬에 담겨져서 나와요.

처음에는 직원분이 친절히 구워서 잘라주시니까 얌전히 기다리면돼요^^

 

 

저기 저 동그란 것은 파인애플이에요! 파인애플도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던데요?

옆에 다른 동그란 두개는 가지!

상큼한 파인애플도 함께 구워먹을 수 있어서 색달랐어요ㅎㅎ

 

옆에 보이는 소스그릇 보이시나요?!

소스를 다양하게 제공해서 입맛대로 찍어 먹으면돼요!

 

 

저희 테이블은 오리지널말고 갈릭삼겹살을 먼저 시켜먹었어요

갈릭 일단 4인분 먹고 그다음에 오리지널 또 먹었네요ㅎㅎ

갈릭보다는 오리지널을 추천드려요^^ 갈릭은 약간 느끼한 맛이 있더라구요~

 

 

 

삼겹살에 빠질 수 없는 술!

밤막걸리를 시켰더니 이렇게 나와요~ 와인잔이랑!

밤막걸리는 꿀막걸리 비슷하게 달고 고소했어요! 여자들이 좋아할 맛~

하지만 많이 먹으면 배불러서 아마 고기를 많이 먹지 못할꺼에요!

 

 

 

크림소스계란말이가 도착했어요!

이 날 손님이 많아서 음식이 도착하는데 꽤 오랜시간을 기다렸어요ㅠㅠ

크림과 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간 계란말이에요. 안에는 크림소스에 버무린 게살과

위에는 체다치즈가 뿌려져 있어요♥

 

 

이건 토마토소스 계란말이! 참 많이도 먹었죠?ㅎㅎㅎ

 

 

정말 맛있었지만 삼겹살과 먹을때는 아무래도 토마토소스 계란말이가 더 나은것 같아요.

삼겹살과 크림소스... 미쳐 둘의 조합을 생각치 못했네요.

약간 느끼해서 콜라가 필요했어요ㅋㅋㅋ

 

사진을 더 이쁘게 찍고싶었는데 장뚜가리 조명이 붉은색이라

제대로 된 사진을 찍기가 좀 힘들었네요ㅠㅠ 그리고 고기가 다 익었는지 확인도 좀 힘들었어요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지만ㅎㅎㅎ

과장님이 먹고싶은거 다 먹고 배부르게 많이 먹으라고 해서 정말 먹고싶은거 다 먹었어요!

ㅎㅎ후회하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신나게 먹고 밖에 나왔는데 고기냄새가 옷에 다 베어서

지하철 탈 걱정이되어서 냄새도 뺄 겸 디져트 먹으러 설빙으로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