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기획

동수원장로교회 추수감사절, VIP초대 초청장 디자인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2015년이 된 이후로 제가 처음으로 쓰는 포스팅 인거같아요~ ㅠㅠ

 

그동안 너무 바빠서 포스팅할 여유가...........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저희쪽에 언제든지 제작 문의 주시면 환영입니다!

 

 

차차 작년이 되어버린

 

2014년에 했던 시안들 보여드리도록하고!

 

오늘은 동수원장로교회에서 추수감사절, 11월 vip초청장 시안 먼저

 

소개해 드릴께요~

 

 

 

 

 

11월즈음 사용하게될 vip초청장이였는데

 

패턴을 모티브로 한 초청장을 원하셨어요

 

그래서

 

 

 

 

 

 

비슷한 느낌의 초청장 시안 2가지를 보여드렸는데~

 

2번째시안을 선택해 주셨어요!

 

 

 

 

 

 

 

 

 

이번엔 추수감사절 행사에 쓰일 초청장입니다.

 

 

추수감사절이미지에 맞게

 

가을에 추수할 수 있는 곡식과 허수아비 그리고 은행잎을

 

이용하여 표지를 만들었어요!

 

 

 

 

이번에도 두가지느낌의 시안을 보내드렸는데

 

조금더 깔끔한

 

두번째 시안을 선택해 주셨어요@@

 

 

 

 

추수감사절, vip초대 초청장은

 

스마트엠에서 주문해주시는거 아시죠?ㅎㅎ

 

 

이상 스마트엠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