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거운 이야기

미생 말고 디생



요즘 tvn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미생 많이들 보시나요?


요즘에 드라마가 보면 공중파보다 케이블이 더더욱 재밋는


프로그램이 나올때가 많은데요~



미생은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라고해요!


우리나라 직장인들의 현실을 잘 반영한거 같아서 정말 공감가는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자취생인 저에겐 실시간 방송이 안되니 주말에 몰아서... 보는걸로 ㅠㅠ



미생 프로그램 소개 홈페이지를 가보면


기획의도가 나와있는데


정말 공금가는 부분이 많아요.


직장인들은 매일 같이 전쟁터로 출근을 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정말 조용하기 이를데가 없는 사무실에서도


.

.

.

.

.

.

.

.

.

.

.

.

.

.


로 시작해




남들이 보이게는 사소하고 작은일이지만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정치"가 아닌 "일"로 평가받으려고 애쓰는 모든 


직장인들을 위한 송가가되고자한다.




ㅎㅎㅎ



요즘 인기가 있는 만큼


패러디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중에 저희 디자이너들의 내용을 잘 반영한  디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패러디물 부터 보시죠






인턴에게 필요한  누끼따기


초에 뭣모르는 신입디자이너들의 일중의 하나죠


그놈의 누끼 ㅠㅠ







정말 공감가는 부분들이 많은데요


컹.................



역시 디자이너란 힘들고 험난한 직업이예요.


하지만 관둘수 없는


매력또한있죵




이상 미생말고 디생이였습니다







출처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