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기획

메뉴판 디자인은 스마트엠에서 !

 

 

 

음식점이나 카페 등등 요식업에서 메뉴판은 필수 사항이죠!

 

요즘에는 메뉴판도 이쁘게 디자인하는 많은 요식업을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스마트엠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메뉴판 디자인을 보여드릴께요!

 

 

저희 클라이언트인 강남역 황금스시 메뉴판을 작업하게 되었어요~

 

메뉴판은 어떤 종이 재질을 사용하고, 어떤 후가공이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퀄리티와 그외 디자인적인 요소와 가격 등등 큰 차이가 나는데요.

 

주로 종이 재질로 많이 쓰는것은 스노우지와, 아트지를 많이 써요~

 

그외 종이재질은 정말많아요@@ 저희쪽에 의뢰해주시면

 

많은 종이 재질들 한번 보여드릴께요

 

저희 회사 한번 방문해주세요~~~~

 

ㅎㅎ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강남역 황금스시 메뉴판 디자인 한번 보여드릴께요!

 

 

 

 

 

 

 

 

위에 보시는 이미지가 메뉴판 디자인 표지예요.

 

톤다운된 레드컬러를 사용하여 좀더 고급스럽게 보이려고 했고요~

 

황금스시 로고 자체가 약간 캘리그라피적인 요소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그에 맞게 디자인 작업하려고했어요.

 

 

 

 

 

 

스시집이다보니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큰메뉴와 소메뉴로

 

전체적으로 봤을때 정리된 느낌이되 황금스시 로고와

 

역시 통일 될 수 있도록 했어요~

 

. 깔끔하지만 뭔가 심심하지 않게 요소요소를 주었어요!

 

 

황금스시 메뉴판 디자인은 아트지 200g에 양면 유광코팅해드렸고

 

종이가 두꺼우니까 오시 2줄에 3단접지해드렸어요.ㅎㅎ

 

 

오시를 넣는이유는 180g 이상 되는 종이를 접으면 두껍기에 터질염려가 있어요~

 

그렇게에 꼭 오시를 넣어줘야 종이가 터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요~

 

거기에 양면을 코팅해주면 더욱 금상첨화죠 ㅎㅎ

 

 

 

여러분도 메뉴판 디자인, 제작 하시려는 분들

 

저희 스마트엠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릴께요.

 

 

메뉴판 디자인은 1644-9979(내선19) 연락주시면 제가 바로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