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ㄴ규제사항

현수막광고는 스마트엠에서@@ 짝을 찾고 싶다면 닥스클럽에서@@

 

 

 

요즘은 결혼 적령기가 늦춰지면서

 

노총각, 노처녀들이 점차 늘어나고있고

 

 

그렇다 보니 결혼 정보업체가 많이 들어나고 있더라구요!

 

오늘은 저희 광고주인 닥스클럽 현수막 지정게시대 시안을 들고왔어요!

 

게시되었던 지역은 대전인데요!

 

 

 

 

 

 

닥스클럽은 17년 VIP결혼정보업체 원조라고 하네요~~

 

1등신랑, 1등신부, 1등결혼을 원하시는 분들은 닥스클럽으로 고고싱해보는게 어떠세용?

 

ㅋㅋㅋㅋㅋㅋ

 

 

 

 

위에 게시대를 보시면 공통적인 사항을 보실수 있어요!

 

왼쪽 부분이 똑같이 나눠져있죠?

 

이건 대전시 규제사항이예요 바꾸고 싶어도 바꿀수가 없는 대전시 만의 현수막광고 규제사항이요..ㅠㅠ

 

슬프죠? 돈주고 내맘대로 광고못하고 ㅠㅠ

 

그래도 위에 게시된 사진보시면 닥스클럽이 제일 잘 보이지 않나요?

 

저만의 생각일까요?

 

 

 

 

 

저희 스마트엠은 현수막광고할때

 

다른 광고주분들한테 뒤쳐지지않게 심혈을 기울여서 디자인하고있어요!

 

시안 만들기는 정말 쉽죠~ 디자이너라면 한번쯤 다 아는 사항이죠?

 

근데 그 시안이 돋보이기란 쉽지 않죠~

 

대전처럼 규제가 있느지역은 더더욱이요~

 

저희 스마트엠은 대전지역 말고도 전국 방방곡곡 원하는 지역에 게시가 가능하고

 

접수부터 게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니까

 

언제든지 콜해주세요~

 

전국 지정게시대광고는 저희가 최초니까 꼭 1644-9979로 연락 주시는거 잊지마시고요~

 

 

 

 

 

 

아 그리고 최근 닥스클럽 시안이 바뀌었는데

 

시안만 우선 보여드릴께요~

 

아직 게시일을 11월달이라서! 지금 보시는 여러분들이 최초로 빨리 보시는겁니다.

 

 

 

 

 

요것도 깔끔하게 요점만 돋보이게!

 

이게 스마트엠디자이너만의 장점이니께요

 

나, 친구의 축결혼 소식을 알리고 싶으신 솔로분들

 

지금당장 닥스클럽으로 고고싱하세요~~

 

 

 

 

 

 

 

이상 스마트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