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기획

큰 학원 전단지, 종이홀더 디자인 소개합니다~!

 

 

 

 

 

 

큰 학원 전단지, 종이홀더 디자인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오늘은 큰학원 전단지, 종이홀더 디자인에 대하여 소개하려고해요~~

 

큰 학원은 주로 분기별로 전단지 디자인 제작을 의뢰하시는

 

저희 클라이언트입니다! ㅎㅎ

 

 

 

 

특별히 어떤스타일로 해주세요!

 

요게 아니시고~ 알아서 잘해주세요~

 

요런스타일이셔서~ 시안 작업해드리는데로

 

한번에 오케이 해주시는  고객님이라

 

저 같은경우에는 너무 행복합니다ㅎㅎ

 

 

 

 

시안한번보실까요?ㅋㅋㅋㅋ

 

 

 

 

 

 

 

저희쪽에 의뢰주셨던 첫번째 전단지 시안입니다!ㅎㅎ

 

 

 

 

두번째는 종이홀더 디자인입니다.

 

 

 

 

 

 

위에보시는 전단지는 최근에 저희에게 의뢰주셨던 전단지 디자인입니다ㅎㅎ 

 

 

 

 

 

학원 전단지라 그런지 역시나 글씨양이....헉헉

 

오타 중요합니다.ㅠ.ㅠ

 

 

 

 

 

 

 

 

 

글씨 양 많은 학원전단지 스마트엠이

 

만들어드릴께요~~

 

 

언제든지

 

전화주세요~ㅎㅎ

 

 

 

1644-9979 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