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이야기

코카콜라 VS 펩시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오늘은 콜라계 숙명의 라이벌

 

코카콜라와 펩시의 광고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마 두 회사는 음료시장에서 가장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는

 

라이벌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위에 광고들을 차례로보시면 2인자인? 펩시가 코카콜라를 적극적으로 공격성 광고를

 

펼치면, 코카콜라는 그런 펩시에 공격에

 

"펩시는 코카콜라를 사랑한다" 등의 역발상적으로 공격하는 태새를 취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각 회사간의 경쟁? 견제?ㅎㅎ 완전 스트뤠스~~일거같은데요!

 

또 이러면서 함께발전하는게 아닐까요?

 

요런 재밋는 광고는 보는 저희로써는 행복합니당 ㅎㅎㅎ

 

 

 

이상 스마트엠이였습니당,

 

 

1644-9979

 

 

 

 

출처: vin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