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이야기

생활속 유쾌하고 즐거운 광고모음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오늘은 생활속에서 유괘하고, 즐거운 광고 모음을 보여드리려고해요!

 

 

 

 

 

 

 

원래 강아지들은 목욕하는 걸 싫어하지 않나요?ㅎㅎ

 

위 광고는 애견들을 상대로 하는 전문 스파 업체입니다.

 

스파를 받고 엄청 행복해사는 강아지의 표정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새사냥을 열심히 하고 있는 두사람과달리 한사람은 청소기로 여유롭게 새를 잡는

 

모습인데요!

 

로벤타의 청소기 광고입니다.

 

흡입력이 너무 좋아서 날아다닌 새도 잡을수 있다는 것을 재치있게 표현한거 같아요.

 

 

 

 

 

 

나노블럭 광고입니다.

 

레고가 독점하다시피하는 장난감 블럭시장에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나노블럭입니다.

 

The smaller the blocks, the better the detail / 더 조금하고 좋고 디테일한

 

 

 

 

 

 

 

막힌코를 뻥 뚫어 준다는 의미를 가진 오트리빈광고입니다.ㅎㅎ

 

 

 

 

 

 

 

다리미의 기능성을  위트있게 표현한 광고

 

 

 

 

 

 

이광고는 그냥 사진만 봐도 어떤광고인지 딱 감이오는데요!

 

입냄새제거제 광고입니다.

 

환자에게 씌워주어야할 산소마스크를 응급대원이 쓰고있는대요! ㅋㅋㅋㅋ

 

재미있는광고였습니다.

 

 

 

 

 

이상 스마트엠이였슴돠!

 

 

 

 

 

1644-9979

 

 

 

 

 

'디자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감을 주는 메뉴판 디자인  (0) 2014.06.09
판타스틱한 아침식사  (0) 2014.06.07
두 스포츠 여신의 맞대결, 승자는?  (0) 2014.06.05
빈티지 담뱃곽, 병뚜껑 디자인  (0) 2014.06.04
알파벳 디자인  (0) 2014.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