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이야기

앱솔루트 포스터 디자인 광고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오늘은 앱솔루트 포스터 광고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해요~

 

앱솔루투 포스터 광고를 통해서 회사의 아이덴티티가 얼마나 중요한지도

 

확인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앱솔루트 서울

 

 

앱솔루트 파라다이스

 

 

 

앱솔루트 110도 ㅎㅎㅎㅎ 완전 목이 타들어가겠어요. ㅎㅎ

 

 

 

 

 

 

 

앱솔루트 오클랜드

 

 

 

 

 

앱솔루트 앙코르

 

 

 

앱솔루트 모스크바

 

 

 

 

 

앱솔루트 아이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앱솔루트 암스테르담

 

 

 

 

지금까지 앱솔루트 포스터 광고를 보셨는데요.

 

하단에 구지 앱솔루트 문구가 없더라도, 우린 앱솔루트광고를 알수 있는데요.

 

왜 우리는 앱솔루트 광고인걸 알수 있을까요?

 

아마 앱솔루트만의 투명하고, 독특하게 생긴 병 모양때문인거 같은데요!

 

 

이 병의 모양은 의약용 병에서 영감을 얻었다고합니다.

 

 

 

 

앱솔루트를 알리기 위해 병 병 모양으로 다양한 시리즈 포스터 광고를 만들었는데.

 

디자인과 그 회사의 아이덴티티의 중요성

 

앱솔루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실꺼 같아요! ㅎㅎㅎ

 

 

 

 

 

이상 스마트엠이였슴돠!

 

 

 

출처 : Vingle

 

1644-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