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기획

출판기념회에 쓰일 백월,배너,어깨띠, 안내판디자인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최근에 주영길의원님 출판기념회에 쓰이는 디자인을 의뢰받아서 작업했었어요~

 

고위계층 출판기념회에 쓰일 디자인이라,

 

컨셉잡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던거 같아요~

 

 

 

 

이번에 진행하게된 출판기념회행사 디자인은

 

무대정면에 쓰일 현수막과, 2층로비에 걸릴 현수막,

 

그리고 행사장에 설치할 배너, 안내판 및 어깨띠로

 

이루어져있었어요~~

 

 

 

 

 

 

우선 시안부터 보실께요~

 

 

 

 

 

배경에 패턴을 연하게깔아서 심심하게 느껴질수 있는 배경을 꽉차보일 수 있도록 해보았어요,

 

패턴을 작게해서 의원님의 사진과, 텍스트에는 방해를 주지 않도록하였고요,~~

 

 

고위계층분들이 참석하실 것으로 예상되어 깔끔하고, 정돈되게 시안을 잡아보았어요,

 

색상은 많은 색상을 쓰지않고, 포인트가 되는 텍스트에 강조한 디자인이엿어요~

 

 

 

 

 

 

 

 

지금 위에 보시는 현수막이 최종으로 선택된 디자인이였는데요,

고위계층분들이 참석하시는 출판기념회라서, 이시안으로 선택안해주실 줄 알았는데

해주셨더라고요~

 

 

무대백월 현수막이예요~

 

 

이 시안컨셉을 잡을때 새콤달콤도시락이야기의 내용이

어떤내용인지 찾아보았어요~

주원길의원님의 40년공직생활을 통한 도시이야기를 토대로 한 내용이더라고요~

그래서 배경에 보시면 원이 여러개 그려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사실 전 저걸 나무테라고 표현했는데 그렇게 느껴지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대백월현수막을 메인으로 ,  2층 로비현수막, 

 위에보시는 배너,

 

 

안내판 

 

어깨띠 이렇게 통일감 있게 바리에이션을 했어요~

 

 

 

 

지금까지 출판념회에 쓰였던 디자인을 보여드렸는데요~

 

어떠세요?ㅎㅎㅎㅎ

 

 

 

 

 

 

 

 

 

스마트엠은

 

기획력과, 디자인능력을 갖춘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자세한문의는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1644-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