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현수막광고

[창원시 현수막광고] 창원시 전체적 통합, 모두 추첨제로 전환!

 

 

 

 

 

 

 

 

안녕하세요^^

 

지정게시대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신청부터 제작, 설치까지 한 번에 현수막광고를 관리해 드리는 광고대행사 스마트엠입니다.

 

전국 지정게시대 현수막광고에 대한 알짜배기 정보를 공개해 드리는 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경상남도 창원시 현수막광고입니다.

 

 

창원시는 의창구, 성산구,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진해구로 총 5개 행정구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대중교통 수단으로 이용되는 지하철이 없기 때문에 광고매체 수 또한 다른 지역들 보다는 적습니다.

 

그래서 버스광고 및 택시광고,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현수막광고 비중이 높습니다.

 

 

 

 

창원시는 사)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 창원시지부에서 위탁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의창구/성산구, 마산합포구/회원구, 진해구로 구분되어

 

현수막 설치 2주전에 각 구역별 장소(협회사무실)에 방문하여 현수막광고 접수를 합니다.

 

 

 

 

추첨 접수로 진행되며 마산합포구 또한  종전에 선착순으로 접수하던 신청 방식을

 

창원시 전체적으로 통일시켜 추첨제로 전환하였습니다.

 

지난해 연말 현수막 지정게시대 유지보수 업무가 지역 내 옥외광고업체에서 옥외광고물협회 창원시지부로 위.수탁 협약됨에 따라

 

현수막 지정게시대 게첨 신청의 기회가 누구에게나 균등케 주어지는 추첨식으로 신청 방식을 개선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의창구/성산구는 매주 두 번 접수였던 (화,목요일)에서 2월부터는 목요일 접수로 변경되었으며

 

진해구(화요일), 마산회원구,합포구(수요일)는 기존과 동일한 요일에 접수를 받습니다.

 

현수막광고 접수 수량은 1인(업소) 10장가지 가능하며, 잔여분에 대해서는 제한수량이 없습니다.

 

 

 

 

스마트엠과 같이 옥외광고업으로 등록된 사업자가 옥외광고업등록증 및 출력된 현수막을 가지고

 

방문 접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에 전문 광고대행사인 스마트엠에 문의 하셔서 신청부터~ 제작, 설치까지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창원시 현수막광고를 시작해보세요~

 

 

 

 

 

 

 

 

 

신청, 디자인, 제작에서 설치까지

 

스마트엠에 문의하세요~^o^

 

 

 

전국어디서나 1644-9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