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이야기

월드컵을 소재로 한 광고들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전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그래서 월드컵을 소재로한 여러가지 광고들을 가져왔습니다.

 

그럼 어떤 광고들이 있었는지 봐볼게요!

 

 

 

 

 

 

 

2006년 독일 월드컵때 독일의 전설적인 골키퍼

올리버 칸의 이미지를 넣은 빌보드 광고

 

 

 

 

 

 

어디선가 날아온 거대한 축구공이

건물 한쪽 벽을 완전히 부셔놨네요.

강렬한 인상을 주는 나이키의 옥외광고물입니다.

 

 

 

 

독일 월드컵 당시 중국에 설치된 조형물입니다.

밤에는 조명이 들어와 더 웅장하게 보이네요.

 

 

 

 

 

신문광고인데 신문을 다 보고 난뒤 접으면 축구공 모양이 되는

재밌는 광고입니다.

 

 

 

 

 

축구선수들이 자주 하는 세레머니를 이용해 만듯 티셔츠 입니다.

골이 들어갔을때의 기쁨을 선수들과 함께할수 있겠네요!

 

 

 

 

 

 

마치 눈앞에서 보는듯한 실감나는 영상을 담을수있는

3D카메라의 광고를 월드컵 시즌에 적용해 만들었네요.

 

 

 

 

 

맥주잔의 모양과 황금빛 색깔이 마치 월드컵 우승 트로피?와 비슷합니다.

 

 

 

 

 

 

브라질 맥주회사가 만든 골대 모양의 버스 쉘터 광고입니다.

앉아있다가 공에 맞는건 아니겠죠..?

 

 

 

 

 

 

 

 

 

남아공 월드컵의 공식 자동차 스폰서였던 현대자동차에서 만든 테마 자동차입니다.

차의 모든것들이 축구와 관련된 것들로 만들어진 이색 광고물이네요.

 

 

 

 

 

월드컵 시즌이 되면 모든 사람들의 공통관심사가 월드컵이 되다보니

 

기업들에서도 광고를 기획할때 월드컵을 배제할수 없을듯 합니다~

 

올 시즌 우리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내길 기원하면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상 스마트엠이었습니다!

 

 

 

 

출처_  http://webchobo.com/1437?category=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