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프라인광고/ㄴ규제사항

현수막광고? 규제완화된 용인시 디자인하기!

 

안녕하세요. 스마트엠입니다.

 

오늘은 규제가 완화된 용인시 규제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최근까지 용인시는 규제가 심한지역이였는데요,

 

4월4일 이후로 규제가 많이 풀렸어요~

 

 

 

 

 

 

이게 규제가 바뀌기전 게첨사진들인데요,

 

글씨 색상과 배경색이 몇가지로 지정이 되어있어서,

 

광고를 하더라도, 다른광고에 비해서 눈에 띄기가 좀 힘든면이 없지않았는데요~

 

 

 

 

 

완화된 규제사항으로 인해서 좀 광고하기가 수월해 지셨을꺼 같아요~

 

지금부터 바뀐 규제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사이즈는 7m x 70cm / 7.1m x 70cm 입니다.

 

양쪽 90cm는 기존과 동일시 하게 무조건 나누어야됩니다.

 

기존에는 색상이 정해져 있었는데, 지금은 적색류, 흑색류를 제외한 색은 가능합니다.

 

 

단 양쪽 90cm와 나머지 부분의 색상차이가 분명해야합니다.

 

 

 

그외 글씨 색상은 제한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될 수 있으면 양쪽 ,90cm안에는 전화번호, 중요내용을 적어 두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그림이나, 전화번호 중요내용이 들어가게되면 게시대가 말려 안보이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규제가 완화된 용인시 현수막광고 디자인

 

스마트엠에서는 다른광고에 비해 최대의 광고효과를 보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1644-9979